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의 케이크어위시 레터링케이크 인스타 케이크주문제작 맞춤 포토 사진 여자친구 택배로받는 생일선물 케잌전국 서울 부산 배송 블루베리맛 초코맛 미니, 초코맛 미니, 화이트, 주문일 기준 2일후... 첨단 기술 더 나은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40회
작성일 24-03-29 00:00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오늘의 상품은 바로 케이크어위시 레터링케이크입니다! 이번 생일에는 특별한 선물로 여자친구에게 이 케이크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 케이크는 인스타 케이크 주문제작으로 맞춤 포토 사진을 넣을 수 있어서, 여러분들의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사진을 넣어주면 더욱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또한, 택배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는 여자친구에게도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케이크는 전국 어디서든 배송이 가능하며, 블루베리맛, 초코맛 미니, 초코맛 미니, 화이트 등 다양한 맛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일 기준 2일 후에 받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주문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생일 선물을 하고 싶다면, 케이크어위시 레터링케이크를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케이크어위시 레터링케이크는 인스타 케이크 주문 제작으로 맞춤형 포토 사진을 넣어 여자친구 혹은 친구들에게 생일선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전국 서울, 부산 등 배송이 가능하며 블루베리맛, 초코맛 미니, 화이트 등 다양한 맛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일 기준 2일 후 배송이 가능하며, 제품은 700자 이내의 메시지와 함께 배송됩니다. 이 제품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케이크어위시 레터링케이크를 주문해서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보내주었는데, 맛도 좋고 디자인도 예쁘게 나와서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포토 사진도 넣어주어서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주문일 기준 2일 후 배송이라고 되어 있었지만, 예상보다 일찍 받았습니다. 전국 배송도 가능하다고 해서 좋았습니다. 상품평수가 13개이고 평점이 4.5점이라는 것을 보니 다른 분들도 만족하셨다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어떤 종류의 케이크가 있나요?
Q2: 어떤 맛의 케이크를 선택할 수 있나요?
Q3: 배송 가능한 지역은 어디까지인가요?
Q4: 주문일로부터 언제까지 배송이 가능한가요?
Q5: 케이크 주문 시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하나요?

A1: 레터링 케이크, 인스타 케이크, 미니 초코맛, 미니 블루베리맛, 화이트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습니다.
A2: 초코맛, 블루베리맛, 화이트 케이크 등 다양한 맛의 케이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3: 전국 배송이 가능하며, 서울, 부산 등 국내 어디든 배송이 가능합니다.
A4: 주문일 기준 2일 후부터 배송이 가능합니다.
A5: 주문 시 받는 분의 이름, 전화번호, 배송 주소 등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 케이크어위시 레터링케이크
2. 주문 방법: 인스타그램 케이크주문제작
3. 맞춤 제작 가능 여부: 포토 사진 추가 가능
4. 배송 방법: 택배로 받는 생일선물
5. 배송 가능 지역: 전국(서울, 부산 포함)
6. 맛 종류: 블루베리맛, 초코맛 미니, 화이트
7. 주문일 기준 제작 가능일: 2일 후


관련상품


후앙 케익 만들기 세트 15,900

빠네뜨리아케이크 꽃길만걷자 택배로받는 전국배송 30,000

케이크어위시 레터링케이크 인스타 케이크주문제작 맞춤 포토 사진 여자친구 택배로받는 생일선물 케잌전국 서울 부산 배송 블루베리맛 초코맛 미니 32,500

케이크어위시 포토케이크 레터링케이크 수제 맞춤 주문제작 여친 사진 케익 32,500

케이크어위시 샤넬케이크 포토 레터링케이크 주문제작 여친 아내 엄마 생일 기념일 축하 선물 수제 맞춤 케익 블루베리맛 초코맛 미니 32,500

후앙 하트초콜릿 케익만들기 세트 19,000

후앙 레인보우 케익만들기 세트 660g 19,000

[로켓프레시] 더메나쥬리 상하목장 우유 레이어 케이크 (냉동) 28,850

빠네뜨리아케이크 사진품은슈돌나온이 포토케익 택배로받는 예약 전국배송 31,000

빠네뜨리아케이크 명품케이크 택배로받는 예약 전국배송 37,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