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올바른습관 산양유 단백분말, 220g, 1개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34회
작성일 24-03-29 18:51

본문

상품 설명


올바른 건강 습관을 유지하기 위해 산양유 단백분말을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100% 순수한 산양유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단백질 함량이 높아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천연 효소와 미네랄이 풍부하여 소화에도 좋습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시거나 요거트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올바른 습관을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진 산양유 단백분말입니다. 산양유는 우유에 비해 지방 함량이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체내 흡수율이 높아 건강에 좋습니다. 이 제품은 220g으로 가볍고 휴대하기 쉬우며, 한 번에 충분한 양을 제공합니다. 또한, 단백질 함량이 높아 운동 후 근육 회복에도 좋습니다. 제품 내용물을 확인해보면, 산양유 단백질 농축분말, 유당, 레시틴, 비타민C, 비타민E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무첨가이며,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건강에도 좋습니다.

스펙:
- 용량: 220g
- 원재료명: 산양유 단백질 농축분말, 유당, 레시틴, 비타민C, 비타민E
-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
- 제조사: 올바른습관
- 제조국: 대한민국
-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년



상품 평점 및 후기


올바른습관 산양유 단백분말을 사용해보았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포장이 깔끔하고 손쉽게 개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조일자와 유통기한도 명확하게 표기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의 향과 맛이 깔끔하고 상큼해서 좋았습니다. 물에 잘 녹아서 끓인 우유나 요거트와 함께 섞어서 마시기에도 좋았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운동 후에 마시기에도 좋았습니다. 또한, 산양유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고,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나요?
- 올바른습관 산양유 단백분말은 산양유 단백질,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 어떤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나요?
- 이 제품은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 보다는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이 제품은 어떻게 복용하나요?
- 물이나 우유에 1스푼 정도를 넣고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 이 제품은 산양유 단백질과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소화기능 개선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이나 대형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확인: 상품명에는 "올바른습관 산양유 단백분말, 220g, 1개"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용량과 수량이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유통기한 확인: 제품의 유통기한을 확인하여 신선도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3. 원료 확인: 제품에 사용된 원료를 확인하여 알러지나 건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4. 보관 방법 확인: 제품의 보관 방법을 확인하여 제품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가격 비교: 다른 판매처와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관련상품


웰핏 고단백 초유 산양유 콜라겐 단백질 33,950

올바른습관 산양유 단백분말 41,800

산양유 초유단백질 플러스 분말 HACCP 인증제품 100,290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L 캔 119,000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60,000

JW중외제약 리얼메디 산양유 단백질 분말 3W 프로틴 마스터 42,890

웰핏 고단백 초유 산양유 콜라겐 단백질 72,010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 + 스틱 세트 27,000

팔레오 고칼슘 산양유 프로틴 24,790

아임뉴트리 산양유 초유 효소 단백질 38,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