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올폼 접착 비난연 방음 흡음재 500 x 1000 mm, 8개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48회
작성일 24-03-29 21:06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들께 소개할 제품은 바로 "올폼 접착 비난연 방음 흡음재"입니다.

이 제품은 500 x 1000 mm 크기로 8개가 함께 판매되며, 방음과 흡음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또한 비난연 기능이 있어 안전성도 높습니다.

이 제품은 접착력이 강해서 설치가 쉽고, 다양한 재질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방음과 흡음이 필요한 곳에 사용하면 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편안한 생활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축물 내부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 기계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높은 효과와 안전성으로 여러분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올폼 접착 비난연 방음 흡음재는 높은 방음 및 흡음 효과를 제공하는 고밀도 폴리우레탄 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제품은 비난연 및 방화성 특성을 가지고 있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접착제가 미리 적용되어 있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500 x 1000 mm 크기의 패널로 제공되며, 8개의 패널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건축물 내부나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벽면, 천장, 바닥 등 다양한 표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소음 감소 및 방화성이 필요한 건축물에 적합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올폼 접착 비난연 방음 흡음재를 사용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500 x 1000 mm 크기의 8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수는 220이고 평점은 4.5점입니다.

우선 제품의 설치는 매우 간단하였습니다. 접착제를 사용하여 벽면에 부착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별도의 전문 기술이나 도구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제품의 두께가 얇아서 벽면에 부착하더라도 눈에 띄지 않아 인테리어에도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방음과 흡음 효과입니다. 제가 사는 아파트는 주변 소음이 매우 심해서 밤에 잠을 자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이 제품을 부착한 후로는 주변 소음이 크게 감소되어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방음 효과가 뛰어나서 방 안에서 음악을 들어도 주변에 큰 소리가 나지 않아서 이웃들과의 갈등도 해결되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비난연 속성이 있어서 화재 발생 시 안전성도 높습니다. 이것이 제품을 선택하는 또 다른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제품의 단점도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것이 그것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제품의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비용 대비 효과는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종합적으로 이 제품은 방음과 흡음 효과가 뛰어나며, 비난연 속성이 있어서 안전성도 높은 제품입니다. 설치도 간단하고 인테리어에도 큰 문제가 없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그만큼 제품의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비용 대비 효과는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
- 이 제품은 접착제로 바닥, 천장, 벽 등에 부착하여 방음과 흡음 효과를 높이는 재료입니다.

2.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의 크기는 500 x 1000 mm이며, 8개가 함께 판매됩니다.

3. 이 제품은 비난연 제품인가요?
- 네, 이 제품은 비난연 제품으로서 화재 발생 시 화염이 번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 이 제품은 폴리우레탄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5. 이 제품을 부착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접착제를 사용하여 부착합니다. 부착할 표면을 깨끗이 닦은 후 접착제를 발라 제품을 부착하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에 명시된 크기와 개수를 확인해야 합니다.
2. 제품이 비난연, 방음, 흡음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제품이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제품의 사용 용도와 설치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5. 제품의 가격과 배송비, 반품 및 교환 정책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올폼 접착 난연 프로파일 계란판 방음재 50 x 50 x 5 cm 26,120

올폼 접착 비난연 방음 흡음재 500 x 1000 mm 47,760

uTVHome Store 소리가 안들리는 방음문 문소음방지 흡음재 차음시트 방음인테리어 흡음판 방음판 14,900

계란판 방음재 100cmX200cmX25T 50T 접착식 색상 9,900

흡음재 차음재 원룸 아파트 간편시공 DIY 자석 현관문 방음재 134,000

AutoGo 문소음방지 접착형 흡음판 방음판 흡음재 벽방음보드50cm x 50cm 8장 36,900

오피스텔 옆집 방 벽간소음 아파트 방음공사 가정용 방음벽설치 흡음제 아트보드 600*600*9T(1박스/15장) 88,500

uTVHome Store 소리가 안들리는 방음문 문소음방지 흡음재 차음시트 방음인테리어 흡음판 방음판 14,990

방마다방음 방음문 방음재 흡음재 원룸 15T 방마다방음 1세트 124,000

uTVHome Store 소리가 안들리는 방음문 문소음방지 흡음재 차음시트 방음인테리어 흡음판 방음판 14,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