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네파 키즈 네파키즈 본사 KI17008 AIR FLY 에어플라이백 세트 슈즈백포함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41회
작성일 24-03-26 21:0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파 키즈의 KI17008 AIR FLY 에어플라이백 세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네파 키즈의 본사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슈즈백까지 포함된 세트 상품입니다. AIR FLY라는 이름처럼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줍니다.

또한, 이 제품은 아이들의 발에 맞게 디자인되어 있어 발볼이 넓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밑창에는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쿠셔닝이 적용되어 있어 아이들의 발건강을 보호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슈즈백까지 함께 제공되어 휴대성과 보관에도 편리합니다. 아이들의 놀이나 운동 시 필요한 운동화를 보호해주며,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네파 키즈의 KI17008 AIR FLY 에어플라이백 세트는 아이들의 발건강과 편안한 착화감을 고려한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취향을 만족시켜줍니다. 또한, 슈즈백까지 함께 제공되어 휴대성과 보관에도 편리합니다.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네파 키즈의 KI17008 AIR FLY 에어플라이백 세트는 슈즈백을 포함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키즈를 위한 백팩으로, 가벼운 소재와 공기 순환을 위한 메쉬 패널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백팩 내부에는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있어 책과 노트, 물병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AIR FLY 에어플라이백 세트는 슈즈백을 포함하고 있어 운동화를 따로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슈즈백은 백팩과 동일한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슈즈백 내부에는 신발을 보호하기 위한 패드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네파 키즈의 고품질 제품으로, 아이들의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밝은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네파 키즈의 에어플라이백 세트로 슈즈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품평수가 29개이며, 평균 평점은 4.5점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시면 네파 키즈의 고품질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연령층을 대상으로 제작되었나요?
- 이 제품은 네파 키즈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2.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제품의 크기는 제조사에서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어린이용 가방 크기에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 이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제공되나요?
- 이 제품은 검정색으로 제공됩니다.

5.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에어플라이백과 슈즈백이 함께 제공되어, 운동화나 기타 운동용품을 보관하거나 운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상적인 학교나 외출용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이 일치하는지 확인
2. 제조사와 판매자 정보 확인
3. 제품의 크기와 용도 확인
4. 제품의 재질과 품질 확인
5. 제품의 가격과 배송비용 확인
6. 구매 전 반드시 교환 및 환불 정책 확인


관련상품


네파 키즈 네파키즈 본사 KI17008 AIR FLY 에어플라이백 세트 슈즈백포함 49,000

산리오 시나모롤 초등학생 책가방세트 경량 가벼운 예쁜 귀여운 캐릭터 튼튼한 키즈 백팩+실내화가방+안전커버 저학년 여아 메는 어린이 초등 가방 크리스마스 신학기 조카 입학선물 79,000

블랙야크키즈 아동신학기 슈퍼노바책가방 +실내화주머니세트상품 65,000

윙하우스 옥스포드블럭 책가방 세트 OX0001 43,820

네파 키즈 네파키즈 본사 KHC7004 공용 FRANK 프랭크 스쿨백 24,900

끄레앙 학생 캐주얼 백팩 CR2103 + 키링장식 19,900

YUEMEIYD 초등학생 방수 책가방 중학생 신학기 입학가방 남 29,410

팬콧 아동용 백팩 37,470

YUEMEIYD 초등학생 대용량 방수 책가방 어린이 학원가방 2종세트 30,940

뉴발란스 아동용 스포티 스탠다드 초등학생 책가방 77,8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