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스마트한 벤힛 남녀공용 세미오버핏 특양면 무지 맨투맨 2종 세트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특별 혜택

페이지 정보

조회
34회
작성일 24-03-29 18:09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서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한데, 벤힛에서 출시한 남녀공용 세미오버핏 맨투맨 세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맨투맨은 특양면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무지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줘서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세미오버핏으로 여성분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또한, 남녀공용으로 제작되어 커플룩으로도 손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세트 구성으로 한번에 두 개의 맨투맨을 구매할 수 있어서 가격도 저렴해요.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맨투맨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벤힛 남녀공용 세미오버핏 특양면 무지 맨투맨 2종 세트는 특별한 양면 가공 방식으로 제작된 특양면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촉감이 좋으며, 특유의 광택감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합니다. 세미오버핏으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무지 디자인으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녀공용으로 제작되어 커플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두 개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미세한 디테일까지 신경써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벤힛 남녀공용 세미오버핏 특양면 무지 맨투맨 2종 세트는 평점이 4.5로 높은 인기 상품입니다. 상품평수가 1659개나 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사용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특양면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이 느껴지며, 세미오버핏으로 여성분들도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무지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코디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2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성비도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맨투맨은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 이 맨투맨은 특양면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2. 이 맨투맨은 세탁이 용이한가요?
- 네, 이 맨투맨은 세탁이 용이합니다.

3. 이 맨투맨은 오버사이즈인가요?
- 이 맨투맨은 세미오버핏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4. 이 맨투맨은 남녀공용인가요?
- 네, 이 맨투맨은 남녀공용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5. 이 맨투맨은 몇 종류가 있나요?
- 이 맨투맨은 무지 디자인으로 2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상품의 사이즈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해당 상품은 남녀공용으로 제작되었으며, 세미오버핏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사이즈보다 크게 나올 수 있으니, 구매 전에 사이즈 차트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소재: 상품의 소재를 확인해야 합니다. 해당 상품은 특양면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무지 디자인입니다. 특양면은 일반 면보다 더 부드럽고 흡수성이 좋아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3. 색상: 해당 상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입니다. 구매 전에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4. 세탁 방법: 상품의 세탁 방법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해당 상품은 손세탁을 권장하며, 세탁 시 찬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표백제나 다림질은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2장 세트 데일리 특양면 맨투맨 빅사이즈 M-3XL (SCC5223PT) 27,700

벤힛 특양면 무지 맨투맨 2장 세트 25,800

캐럿 남녀공용 특양면 맨투맨 8컬러 11,580

피노 특양면 무지 맨투맨 14,900

제인드 라운드 맨투맨 남자 세미 오버핏 스웨터 23,260

벤힛 스트릿 로고 세미 오버핏 특양면 맨투맨 18,900

문컬렉션 프리미엄 오버핏 DY 3단쭈리 무지 맨투맨 20,710

탑보이 남녀공용 특양면 무지 맨투맨 (KKA033) 14,700

캐럿 남성용 기본 맨투맨 9,470

블루포스 헨트 맨투맨 빅사이즈 커플 긴팔티셔츠 21,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