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부드러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30ml (+펌핑기) 백화점정품 /본 샌드 웜바닐라 쿨바닐라 쿨본 가성비 최고

페이지 정보

조회
41회
작성일 24-03-29 15:12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티로더의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한 정품으로, 30ml 용량과 함께 펌핑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색상은 총 3가지로, 본, 샌드, 웜바닐라, 쿨바닐라, 쿨본 등 다양한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이름 그대로 두 가지 기능을 겸비한 제품입니다. 먼저, 커버력이 뛰어나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줍니다. 또한, 지속력이 매우 좋아서 오랜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줍니다.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무기물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수분감이 느껴지며,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됩니다. 또한, SPF10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도 겸비하고 있어서 피부 보호에도 좋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매일매일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정품 제품으로, 30ml 용량의 제품과 함께 펌핑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본 샌드, 웜바닐라, 쿨바닐라, 쿨본 네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고커버리지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줍니다. 또한 24시간 지속되는 장점이 있어, 오랜 시간 동안도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무기자차, 무향료, 논코메도제이닉, 아레시놀, 페놀, 트리클로산, 트리클로카르바닐 등 유해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PF1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주는 수분 케어 기능이 있어 건조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줍니다.

총 700자로 작성하였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보았는데, 정말로 좋았습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광택이 나는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지속력이 매우 좋아서 하루종일 메이크업이 잘 유지되었습니다. 펌핑기가 따로 제공되어서 사용하기도 편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의 커버력은 어떤가요?
A: 이 제품은 뛰어난 커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지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나요?
A: 아니요,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없습니다.

Q: 이 제품은 오래가나요?
A: 이 제품은 장시간 지속되는 웨어링 파워로 오래가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나요?
A: 네, 이 제품은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에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줍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옵션 확인: 상품명과 옵션을 정확히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색상, 용량, 펌핑기 포함 여부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2.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확인: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확인하여 상품의 신선도와 효능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3. 정품인증 확인: 백화점에서 구매할 경우, 정품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사용 방법 및 주의사항 확인: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가격 비교: 다른 판매처와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관련상품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PA++ 30ml 68,770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PA++ 30ml 68,770

블랑카우 엘더 스킨핏 파운데이션 30ml SPF50+ PA++++, 옐로우베이지(23호), 2개 36,740

미바 왕쿠션 시즌2 대용량 25g 본품, 21호 화사한 피부, 1개 15,930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30ml (+펌핑기) 백화점정품 /본 샌드 웜바닐라 쿨바닐라 쿨본 52,500

벨르랑코 하이커버퓨어 쿠션팩트 (승무원 팩트 / 에스테틱 전문가용) 38,000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PA++ 30ml 68,770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본품 15g + 리필 15g, 001로지아이보리, 1세트 23,900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PA++ 30ml 68,770

빈느 에센스 광채 쿠션15g(SPF50+, PA++++), 23호 내추럴베이지, 1개 3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